다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대응 출결 운영지침 일부 변경 안내(2022.9.1. 이후)
작성자 다운초 등록일 22.08.30 조회수 160
첨부파일

학사운영 방안 및 학교방역 관리 지침의 최근 변경 사항을 반영하여 출결 운영지침 변경사항을 안내합니다.

 

가. 적용 기간: 2022.9.1.(목) ~ 별도의 지침이 안내되기 전까지

나. 주요 변경 내용

1) PCR검사자: 확진자와 같은 반의 고위험 기저질환자 추가

2) 출석인정 증빙서류: 유증상자의 출석인정결석 처리를 위한 증빙자료의 종류에 질병명과 치료기관을 확인할 수 있는 처방전 추가


 

이전글 코로나19 방역수칙(제8판) 및 자가검사키트 배부 안내문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