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서생중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요강 및 제출서류(입학원서) 추가 안내 |
|||||
---|---|---|---|---|---|
작성자 | 김미아 | 등록일 | 23.09.21 | 조회수 | 267 |
2024학년도 서생중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입학원서 제출 시 유의사항을 추가적으로 안내하오니, 해당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은 잘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가. 서류접수 기간: 2023. 10. 4.(수) 09:00 ~ 10. 6.(금) *12:00까지 (10.4.(수), 10.5.(목) 접수는 16:00까지임) 나. 제출처: 서생중학교 1층 학교운영위원회실(*방문 시 마스크 착용 권고) 다. 방 법: 인편
또는 우편 (마감시간 전 도착한 서류에 한함) 라. 유의사항 1) 입학원서 졸업(예정) 일자는
졸업식 일자로 작성함. 2) 6학년 1학기 출결상황의 ‘학기
종료일’은 여름방학 종료일로 설정함. 3) 학교생활기록부(Ⅱ)를 나이스 민원으로 출력할 경우, 담당자 도장 필요함.(학교 민원서류 발부
담당자) 4) 위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거나 제출서류가 빠진 경우(가접수 상태로 마감 시간 전까지 누락된
서류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에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을 꼭 유의 바람. 5) 우편접수 시 제출서류와 함께 반송용 봉투 1장(반드시 본인의 현주소를 기재하고 우표를 붙여야 함)을 넣어서 제출함. 6)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052-239-5002)로 문의바라며, 각종 양식은 학교홈페이지(http://seosaeng.ms.kr) 상단 ‘입학안내’→‘각종양식’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이전글 | 2022학년도 다운초등학교회계 제5회 세입·세출 예산서 공개 |
---|---|
다음글 | 부산예술중학교 신입생 전형 안내 |